자주 묻는 질문
A. 상품 주문 후 상품 준비와 배송 단계별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여부에 차이가 있습니다.
주문 확인, 입금 확인, 배송 준비 과정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, 발송 완료 후에는 제품의 특성 상 그 상태를 보장하기 어려워 처리가 어렵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나샘 문의전화 1599-9294, 카카오톡채널 @nasem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